국문목차
표제지 = 0,1,2
목차 = 1,3,2
그림목차 = 3,5,1
I. 서론 = 5,6,1
1. 문제의 제기 = 5,6,4
2. 연구의 목적 = 8,9,3
3. 연구의 방법 및 범위 = 10,11,2
II. 소비자행동모델의 개관 = 12,13,1
1. 소비자행동모델의 분류 = 12,13,3
2. 소비자행동모델의 기능 = 15,16,2
3. 행동모델변수 = 16,17,4
III. 소비자행동모델의 평가 = 20,21,2
1. 블랙박스 모델 = 21,22,6
2. 개인적 변수모델 = 26,27,3
3. 포괄적 모델 = 28,29,13
4. 정보처리모델 = 40,41,13
IV. 소비자행동의 모델화 = 53,54,1
1. 소비자행동모델의 연구방향 = 53,54,2
2. 소비자행동모델의 제한점 = 54,55,2
3. 새로운 소비자행동모델 = 55,56,4
4. 정보과부하와 소비자의 의사결정 = 58,59,4
V. 소비자행동연구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62,63,4
VI. 결론 = 66,67,3
참고문헌 = 69,70,4
영문초록 = 73,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