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3
국문초록 = Ⅰ,4,2
목차 = Ⅲ,6,2
표목차 = Ⅴ,8,1
제1장 서론 = 1,9,1
제1절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 1,9,4
제2절 논문의 구성 = 4,12,2
제2장 이론적 배경 = 6,14,1
제1절 기능별 투자요인에 관한 고찰 = 6,14,6
1.연구개발투자에 대한 고찰 = 11,19,11
2.인력개발투자에 대한 고찰 = 21,29,5
3.광고선전투자에 대한 고찰 = 25,33,9
제2절 기업성과의 개념과 본질 = 34,42,4
제3장 연구모델 및 가설 = 38,46,1
제1절 연구모델 = 39,47,2
제2절 연구가설 = 40,48,1
1.연구개발투자 = 40,48,3
2.인력개발투자 = 42,50,3
3.광고선전투자 = 44,52,4
제4장 연구방법 = 48,56,1
제1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 48,56,1
1.기업의 성장률에 대한 조작적 정의 = 48,56,2
2.연구개발투자에 대한 조작적 정의 = 49,57,2
3.인력개발투자에 대한 조작적 정의 = 50,58,1
4.광고선전투자에 대한 조작적 정의 = 50,58,3
5.기업의 성과에 대한 조작적 정의 = 52,60,2
제2절 표본 및 자료 = 53,61,3
제3절 분석 = 56,64,2
제5장 검증결과 = 58,66,1
제1절 표본특성 = 58,66,4
제2절 기능별 투자와 재무적 성과와의 관계 = 61,69,7
제6장 결론 = 68,76,1
제1절 본연구의 시사점 = 68,76,7
제2절 본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 74,82,3
참고문헌 = 77,8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