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 0,1,3
목차 = 0,4,1
표목차 = 0,5,1
도목차 = 0,6,1
Ⅰ. 서론 = 1,7,2
Ⅱ. 대학민원 서비스의 정의 = 3,9,1
1. 대학민원 서비스의 정의 = 3,9,1
2. 서비스업의 변화 및 중요성 = 3,9,3
3. 서비스의 정의 및 특성 = 5,11,3
4. 서비스의 유형 = 7,13,3
5. 품질의 정의 및 서비스의 품질 = 9,15,4
6. 서비스 산업에서의 품질 관리 = 12,18,2
7. 대학 민원 서비스에서의 품질 관리 = 13,19,2
Ⅲ. 대학민원 서비스의 문제 = 15,21,1
1. 대학 행정 및 민원 서비스의 의의 = 15,21,1
2. 대학 행정조직 체계 = 15,21,3
3. 대학 행정조직의 현황 및 문제점 = 17,23,3
4. 대학 행정조직의 개편 방향 = 19,25,3
5. 대학 민원 부서의 업무통합의 필요성 = 21,27,2
6. 대학민원 서비스에 집단관리기법 적용사례 소개 = 22,28,2
Ⅳ. 집단관리기법(GT)과 제조셀 = 24,30,1
1. 전통적 설비배치 방법 = 24,30,2
2. 집단관리기법 및 제조셀 = 25,31,5
3. 집단관리기법의 장점 및 단점 = 29,35,2
Ⅴ. 집단관리기법(GT) 대학민원 서비스의 활용방안 = 31,37,1
1. 서비스 부문에의 집단관리기법(GT)의 적용 가능성 = 31,37,4
2. 대학 민원 업무의 서비스셀 모형 = 34,40,8
Ⅵ. 결론 = 42,48,2
참고문헌 = 44,50,3
ABSTRACT = 47,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