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0,1,3
목차=i,4,2
표 및 그림목차=iii,6,2
제I장. 서론=1,8,1
제1절. 연구의 목적=1,8,1
1. 문제의 제기=1,8,2
2. 연구의 목적=2,9,1
제2절. 연구의 방법과 범위=3,10,1
1. 연구의 방법=3,10,1
2. 연구의 범위=3,10,2
제II장. 운송서비스 품질의 이론적 고찰=5,12,1
제1절. 서비스 품질개념에 관한 논의=5,12,1
1. 서비스의 정의와 특성=5,12,9
2. 서비스품질의 개념과 평가모형=13,20,12
제2절. 고객만족에 대한 이론적 고찰=25,32,1
1. 고객 만족의 정의=25,32,3
2. 고객만족의 측정=27,34,5
제3절. 시내버스 운송사업의 정의 및 특성=32,39,1
1. 일반정의 및 특성=32,39,7
2. 제도적 특징=38,45,5
제III장. 연구모형과 실증조사=43,50,1
제1절. 연구모형과 방법론=43,50,1
1. 시내버스 운송서비스의 품질요인 조사=43,50,1
2. 서비스만족수준과 서비스품질요인과의 연관성 분석=44,51,2
제2절. 실증조사=45,52,1
1. 품질요인 도출=45,52,6
2. 조사설계=51,58,2
제IV장. 실증분석=53,60,1
제1절. 설문지의 수집 및 표본의 구성=53,60,5
제2절. 시내버스 운송서비스 품질요인에 대한 분석 결과=58,65,1
1. 요인분석=58,65,1
2. 시내버스 운송서비스 품질의 결정 요인=58,65,2
3. 요인수의 결정=59,66,3
4. 측정척도의 신뢰성 검증=62,69,1
5. 시내버스 운송서비스 품질 측정의 분석 결과=62,69,4
6. 기타 분석 결과=66,73,6
제V장. 결론=72,79,1
제1절. 연구 결과의 요약=72,79,2
제2절. 연구의 한계=74,81,1
제3절. 연구결과의 시사 및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방안=75,82,1
참고문헌=76,83,5
ABSTRACT=81,88,2
설문지=83,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