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국문초록 10
ABSTRACT 12
제1장 서론 14
1.1. 연구 배경 및 목적 14
1.2. 연구 방법 및 범위 15
1.3. 논문의 구성 16
제2장 관련 연구 17
2.1. 서비스 품질 17
2.2. Gap theory 18
2.3. 고객만족 22
2.4. IPA 분석 23
2.5. KS-SQI 25
제3장 설문 분석시스템 설계 및 구현 27
3.1. 설문 분석시스템 구성 및 구현 환경 27
3.2. 설문 분석시스템 요구사항 28
3.3. 설문 분석시스템 유스케이스 다이어그램 30
3.4. 설문 분석시스템 시퀀스 다이어그램 31
3.5. 설문 분석시스템 ERD 33
3.6. 설문 분석시스템 구현 35
제4장 결론 44
참고문헌 46
[표 2-1] 갭의 5가지 유형 19
[표 3-1] 구현 환경 27
[표 3-2] 요구사항 29
[그림 2-1] 서비스 품질의 갭 모형 18
[그림 2-2] IPA Matrix 24
[그림 2-3] 개선된 KS-SQI 모델 26
[그림 3-1] 설문지 작성 유스케이스 30
[그림 3-2] 설문 참여 유스케이스 30
[그림 3-3] 설문 결과 유스케이스 31
[그림 3-4] 설문 작성 시퀀스 다이어그램 32
[그림 3-5] 설문 결과보기 시퀀스 다이어그램 33
[그림 3-6] 설문 분석시스템 ERD 34
[그림 3-7] 설문 항목 추가 36
[그림 3-8] KS-SQI의 공개 설문지 38
[그림 3-9] 작성 완료된 설문 UI 40
[그림 3-10] 설문 리스트 화면 UI 40
[그림 3-11] 설문 종료 화면 UI 40
[그림 3-12] 종합 계산 결과 UI 41
[그림 3-13] IPA Matrix UI 42
[그림 3-14] 서로 다른 설문 결과의 비교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