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국문 초록
목차
제1장 서론 8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8
제2장 이론적 배경 및 관계문헌 고찰 15
제1절 광고 산업 동향과 발전 15
1. 최근 광고 산업 시장 규모 및 특성 15
2. 광고 산업의 발전 과정 18
제2절 프로그래매틱 광고 개념 및 유형 19
1. 프로그래매틱 광고 개념 19
2. 프로그래매틱 광고 유형 24
제3절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장점 및 사례 27
1.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장점 27
2. 프로그래매틱 광고 성공 사례 29
제4절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시장에 대한 기여와 연구문제 32
1.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시장에 대한 기여 32
2. 연구 문제 36
제3장 연구 방법 38
제1절 연구대상 회사와 연구 대상자의 선정 38
제2절 조사방법과 설문지 구성 41
제4장 연구 결과 42
제1절 주요 변인 확인적 분석 결과 42
제5장 결론 53
제1절 연구결과 및 시사점 53
제2절 연구의 한계와 향후 연구방향 56
참고문헌 58
부록 : 설문지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