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47,49,2
교통영향평가제도의 문제점=48,50,1
교통영향평가제도, 효용에 비해 제도 운영비 저렴=48,50,2
예산과 인력 제약으로 1998년 이후 수행평가의 분석 중단=49,51,1
심의위원회란 비상설기구로 의사결정이 이루어져=49,51,2
교통영향평가체계의 혁신과제=50,52,1
평가대상 사업 및 시설의 범위 조정=50,52,2
재협의 대상 및 이행 허용오차 범위 조정=51,53,2
평가 대행자 선정방법 및 평가대행비용 조정=52,54,1
사전 검토의 강화=52,54,2
심의의 공정성 제고=53,55,1
사후관리의 강화 및 모니터링체계 구축=53,55,1
평가절차 및 소요기간 단축=53,55,1
통합법 개선=53,55,2
교통영향평가센터 설치방안=54,56,1
심의기능 강화 필요=54,56,1
영향평가센터, 사용중인 시설이나 사업의 모니터링 기능 수행=54,56,1
심의 기준 작성 및 지속 보완=54,56,2
영향평가 분석자료, 국가교통DB와 제공시 효용 증대=55,57,1
교육ㆍ훈련 및 제도 지원 역할 수행=55,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