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요약=123,125,1
1. 머리말=123,125,3
2. 이론적 논의=125,127,1
1) 인터넷 광고의 주요 속성=125,127,4
2) 인터넷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128,130,4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131,133,1
1) 연구문제 및 가설=131,133,2
2) 주요 변인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132,134,3
3) 조사방법=134,136,1
4. 연구결과 및 논의=135,137,1
1) 응답자의 인구통계 특성과 인터넷 이용=135,137,1
2) 인터넷 광고의 주요 속성과 광고태도=135,137,7
3) 인터넷 광고의 속성이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141,143,4
5. 결론=144,146,2
참고문헌=145,147,3
(Abstract)=148,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