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비즈니스 컨설팅 산업의 서비스 인카운터에 관한 실증연구 / 김승환 1
요약 1
제1장 서론 1
1.1. 연구의 배경 1
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2
제2장 서비스 인카운터에 관한 이론적 고찰 2
2.1. 서비스 인카운터에 관한 이론적 고찰 2
2.2. 구매결정에 관한 고찰 3
2.3. 서비스 인카운터의 구매 요인 4
제3장 서비스 인카운터에 관한 실증분석 5
3.1. 연구모형과 설문지 5
3.2. 조사대상자의 특성 6
3.3. 서비스 인카운터 변수들에 관한 요인분석 7
3.4. 서비스 인카운터 유형과 성과에 관한 분석 10
제5장 결론 13
참고문헌 15
Abstract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