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구성적 처리와 인지욕구가 반응양식에 따른 상표의 선호반전에 미치는 영향 / 유승희 ; 양윤 1
[요약] 1
[머리글] 2
구성적 처리 3
인지욕구 4
소비자의 반응양식: 판단 대 선택 5
선호반전 6
평가양식에 따른 선호반전 6
반응양식에 따른 선호반전 7
가설 7
방법 9
실험 참가자 9
실험 설계 9
사전 조사 10
실험 재료 11
실험 절차 12
결과 12
조작의 타당성 12
구성적 처리수준에서의 반응양식에 따른 선호반전 12
구성적 처리수준과 인지욕구가 반응양식에 따른 선호반전에 미치는 영향 13
구성적 처리수준에서의 반응양식에 따른 속성 중요도 차이 15
선호반전과 반응양식에 따른 속성 중요도 차이 16
논의 16
참고문헌 21
[요약] 25
[부록]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