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상파TV 중간광고 소비에 관한 인식 연구 : 광고회피 유형을 중심으로 / 김효규 1
|요약| 1
I. 문제제기 2
II. 이론적 배경 3
2.1. 중간광고 효과 연구 3
2.2. 광고회피 연구 4
III. 연구방법 8
3.1. 조사방법 8
3.2. 변인의 측정 및 신뢰도 검증 8
3.3. 분석방법 9
IV. 연구결과 분석 10
4.1. 지상파TV 광고 회피 원인 10
4.2. 지상파 TV 전후광고와 중간광고 회피수준 및 유형별 차이 10
4.3. 중간광고 제시 형태 및 프로그램 관계에 따른 회피수준 및 유형별 차이 12
4.4. 중간광고 회피 유형에 따른 광고 브랜드 태도 형성 15
V. 결론 및 제언 15
참고문헌 18
|Abstract|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