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여행도매업체에 대한 여행소매업체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 金宣希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과 가설 설정 3
1. 지각된 서비스품질의 구성차원에 대한 논의 3
2. 지각된 서비스 품질과 만족, 충성도와의 관계 4
3. 서비스품질 차원의 상대적 중요도 6
III. 조사설계 7
1. 연구모형 7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8
3. 자료수집 및 연구방법 9
IV. 가설검정 및 분석결과 10
1. 표본의 일반적 특성 10
2. 측정도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11
3. 가설검증 결과 및 시사점 12
V. 결론 14
참고문헌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