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제품 구매 예상 시점과 제품군 분류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 : 시기추론이론을 중심으로 / 임성준 ; 윤해원 ; 윤용식 ; 손영우 1
[요약] 1
추론 수준 이론 2
시기 추론 이론 2
시기 추론 이론의 소비자 행동분야 연구 3
시기 추론 이론과 수용성 4
제품군 분류 4
연구 방법 5
실험 참가자 5
실험 설계 5
실험 절차 6
연구 결과 7
제품 구매 시기와 광고 메시지 형식, 제품군에 따른 제품 선택 7
제품에 대한 태도 9
광고 카피에 대한 태도 9
제품에 대한 관여 정도 9
논의 10
참고문헌 12
[요약] 14
[부록]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