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호텔 브랜드자산이 전환비용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양정윤 ; 박중환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2
1. 브랜드자산의 개념 2
2. 전환 비용 4
3. 충성도 5
III. 연구 설계 6
1. 연구 모형 6
2. 연구가설 6
3. 설문지 구성 및 분석방법 8
IV. 분석결과 9
1. 표본의 특성 9
2. 신뢰도 및 타당도검증 10
3. 측정척도의 단차원성 평가 12
4. 측정모델의 평가 13
5. 연구모델의 평가 및 가설검증 15
V. 결론 16
1. 연구요약 및 시사점 16
2. 연구의 한계점과 연구방향 17
참고문헌 18
Abstract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