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가치의식에 따른 미용서비스 구매행동의 차이 / 강은미 ; 오경숙 ; 박은주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2
2.1. 가치의식 2
2.2. 정보원 3
2.3. 점포 서비스 품질 4
2.4. 소비자 만족 5
2.5. 점포충성도 5
III. 연구방법 및 절차 6
3.1. 연구문제 6
3.2. 측정도구 7
3.3. 자료수집 및 자료분석 7
3.4. 표본구성 7
IV. 결과분석 및 논의 7
4.1. 가치의식, 정보원 및 점포 서비스 품질의 차원 7
4.2. 가치의식에 따른 소비자 유형 분류 9
4.3. 소비자 유형에 따라 인구통계적 특성의 차이 10
4.4. 소비자 유형에 따라 정보원, 점포 서비스 품질 및 소비자 만족의 차이 11
IV. 결론 12
참고문헌 13
┃Abstract┃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