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호기사보기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대표형(전거형, Authority) | 생물정보 | 이형(異形, Variant) | 소속 | 직위 | 직업 | 활동분야 | 주기 | 서지 | |
---|---|---|---|---|---|---|---|---|---|
연구/단체명을 입력해주세요. |
|
|
|
|
|
* 주제를 선택하시면 검색 상세로 이동합니다.
목차
이동통신사의 멤버십 가입 효과 분석 및 가맹점 포지셔닝 연구 / 전희주 1
요약 1
1. 서론 1
2. 멤버십 가입고객 특성 및 제휴 업종별 이용 특성 3
2.1. 분석 고객 정의 및 맴버십 가입고객 특성 3
2.2. 고객 등급별 고객 특성 4
2.3. 멤버십 제휴 업종별 이용 특성 4
3. 멤버십 가입 및 멤버십 등급별 고객유지 효과 5
4. 가맹점 포지셔닝 분석 6
5. 결론 및 제언 8
참고문헌 9
Abstract 10
번호 | 참고문헌 | 국회도서관 소장유무 |
---|---|---|
1 | Data Mining Application for Increasing M Customer Center Use of A Mobile Telecom Company | 소장 |
2 | 백천현, 김철민, 변희준 (2006). 국내 이동통신 멤버십 프로그램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경영과학, 제23권, No. 1, pp. 115-133. | 미소장 |
3 | Articles : Efficient Management of Hotel Membership program | 소장 |
4 | An Attempt to Standardize Functional Data Correspondence Analysis | 소장 |
5 | The Influences of On-line Membership on Customer Loyalty : Focused on the Moderating Roles of Commitment and Identification | 소장 |
6 | Roaming Service Target Modeling in Mobile Telecom Company | 소장 |
7 | 최용석 (2001). SAS 대응분석의 이해와 응용, 자유아카데미. | 미소장 |
8 | Bhattacharya, C. B. (1988). When Customers Are Members : Customer Retention in Paid Membership Contexts,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Vol. 26, pp. 31-44. | 미소장 |
9 | Bhattacharya, C. B., Rao, H. and Glynn, M. A. (1995). Understanding the Bonds of Identification : An Investigation of Its Correlats Among Art Members, Journal of Marketing, Vol. 59, pp. 46-57. | 미소장 |
10 | Do Customer Loyalty Programs Really Work? ![]() |
미소장 |
11 | Relationship Marketing Activities, Commitment, and Membership Behaviors in Professional Associations ![]() |
미소장 |
12 | International abstracts of research in marketing ![]() |
미소장 |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전화번호 |
---|
기사명 | 저자명 | 페이지 | 원문 | 기사목차 |
---|
번호 | 발행일자 | 권호명 | 제본정보 | 자료실 | 원문 | 신청 페이지 |
---|
도서위치안내: 정기간행물실(524호) / 서가번호: 국내17
2021년 이전 정기간행물은 온라인 신청(원문 구축 자료는 원문 이용)
우편복사 목록담기를 완료하였습니다.
*표시는 필수 입력사항입니다.
저장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