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케이블방송 MPP의 채널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 관한 연구 : CJ미디어와 온미디어의 사업융합 사례를 중심으로 / 김동규 ; 박종구 ; 배향은 1
[요약] 1
1. 문제제기 2
2. 이론적 논의 4
1) 채널 브랜드 4
2) 채널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7
3. 연구문제 9
4. 연구방법 11
1) 가상의 확장 채널 브랜드 선정을 위한 사전조사 11
2) 자료수집 12
3) 측정 12
5. 연구결과 15
1) CJ미디어와 온미디어의 수직적으로 확장된 채널 브랜드 평가에 대한 영향요인 15
2) CJ미디어와 온미디어의 모 브랜드 자산 비교 17
6. 결론 및 논의 18
1) 연구결과의 요약 18
2) 연구의 의의 및 후속연구를 위한 제언 19
■ 참고문헌 20
Abstract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