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상호금융 고객만족 제고를 위한 전략방향 : 수협을 중심으로 / 조용준 ; 박천건 1
요약 1
1. 서론 1
1.1. 연구의 목적 1
1.2. 연구의 이론적 배경 2
2. 고객만족도측정 조사기획 2
2.1. 고객만족요소 2
2.2. 상호금융 고객만족도 구조모형 도출 3
2.3. 조사설계 4
2.4. 고객만족관련 지표 산출방법 4
3. 실증분석 결과 5
3.1. 종합만족도(CSI) 분석 결과 5
3.2. 가중치 산출결과 6
3.3. 충성도 및 순추천지수(NPS) 분석 결과 7
4. 2단계 군집분석을 통한 대해구 유사성 분석 8
4.1. CS 포트폴리오분석의 개념 8
4.2. 2차 중속성 CS 포트폴리오분석 9
4.3. 2차 속성에 따른 3차 속성 CS 포트폴리오분석 결과 10
5. 결론 및 보언 11
참고문헌 12
Abstract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