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두란노 아버지학교의 효과와 그 지속성에 대한 논리 모형 중심의 분석 / 민동권 ; 유한나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3
2.1. 아버지학교의 사회적기업가 정신 3
2.2. 논리 모형 틀에 근거한 아버지학교 프로그램 4
2.3. 아버지학교 프로그램 효과의 지속성 7
III. 연구 모형 8
3.1. 주요 연구 개념 8
3.2. 연구 모형 9
IV. 연구 방법 10
4.1. 조사 대상 10
4.2. 측정 도구 10
V. 실증 분석 결과 11
5.1. 응답자의 분포 및 특성 11
5.2. 논리 모형에 대한 분석 12
5.3. 행동 변화와 그 지속성에 대한 분석 13
5.4. 아버지학교 프로그램의 지역 간 일관성에 대한 분석 15
VI. 결론 및 시사점 15
참고문헌 17
〈Abstract〉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