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매출액영업이익률, 매출액성장률, 부채비율 및 기업규모를 고려하여 살펴본 광고선전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제조업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구개발집약도 및 수출비중의 조절효과 분석 / 金眞秀 ; 權奇正 1
[요약] 1
I. 서론 3
II. 선행연구 5
가. 광고선전활동과 기업가치의 관계고찰의 접근법 5
나. 광고선전활동과 기업가치에 대한 선행연구 5
III. 연구모형 및 연구자료 7
1. 연구모형 7
2. 연구자료 9
IV. 실증분석 9
1. 기초 통계량 및 상관관계 9
2. 분석결과 10
V. 결론 18
참고문헌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