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역축제의 핵심프로그램 가치가 고객기반 축제 브랜드자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연구 : 보령 머드축제 핵심프로그램 참가자를 중심으로 / 전대희 ; 김창수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지역축제의 핵심프로그램 가치 3
2. 고객기반 축제 브랜드자산 5
3. 축제 성과 6
4. 핵심프로그램의 가치, 고객기반 축제 브랜드자산, 축제 성과 간의 영향관계 7
III. 연구모형 및 조사설계 9
1.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9
2. 조사 설계 10
IV. 실증분석 결과 11
1. 표본의 특성 11
2. 타당성과 신뢰성 검증 12
3. 가설 검증 15
V. 결론 및 시사점 19
참고문헌 21
Abstract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