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다문화 가정〉 캠페인을 위한 IMC 전략 / 김흥규 ; 홍장선 1
국문요약 1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2. 이론적 배경 3
1)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적 접근 3
2) 〈다문화 가정〉 캠페인 연구 4
3. 연구방법 5
1) 연구설계 6
4. 분석결과 7
1) 제1유형: 참여체험(the Participainting Factor) 요인 8
2) 제2유형: 의사 이벤트(the Pseudo-event Factor) 요인 9
3) 제3유형: 개인중심적(the Privatized Factor) 요인 10
4) 제4유형: PR연계(the PR-linked Factor) 요인 10
5. 결론 및 제언 12
참고 문헌 13
부록 1. Q 표본 16
Abstract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