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쇼핑관광객의 감성적 소비성향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추구혜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설매 ; 최규환 1
논문초록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4
2.1. 감성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애착, 브랜드 애호도 4
2.2. 감성적 소비성향과 브랜드 애착. 브랜드 애호도 간의 관계 6
2.3. 브랜드 추구혜택의 조절역할 8
III. 연구 설계 및 방법 9
3.1. 연구모형 9
3.2. 변수의 측정방법 10
3.3. 연구대상 및 분석방법 11
IV. 분석결과 및 해석 11
4.1. 측정변수의 타당성 및 신뢰도 분석 결과 11
4.2. 가설 검정의 결과 12
V. 결론 및 시사점 16
참고문헌 18
Abstract 22
저자소개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