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이미지와 지원활동 및 윤리적 가치가 가맹점의 성과에 미치는 효과 / 전인우 ; 문선웅 1
Abstract 1
국문요약(Korean Abstract) 3
I. 서론 4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의 설정 5
2.1. 가맹본부 이미지와 가맹점 성과 5
2.2. 가맹본부 지원활동과 가맹정 성과 6
2.3. 가맹본부 윤리적 가치와 가맹점 성과 7
III. 실증 분석과 시사점 7
3.1. 분석대상의 특성 7
3.2. 분석모형과 변수계측 8
3.3. 요인분석과 상관분석 결과 10
3.4. 회귀분석 결과 11
IV. 결론 15
참고문헌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