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스포츠이벤트의 브랜드자산이 개최지역이미지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2010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를 중심으로 / 선우영수 ; 허중욱 1
요약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스포츠이벤트와 춘천월드레저경기대회 3
2. 브랜드자산 4
3. 지역이미지 4
4. 태도 5
III.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6
1. 연구모형 6
2. 연구가설의 설정 7
IV. 연구방법 8
1. 표본 및 설문수집 8
2. 변수의 구성 및 조작적 정의 8
3. 분석절차 9
V. 분석결과 9
1. 확인요인분석 9
2. 경로분석 11
VI. 결론 13
참고문헌 14
Abstract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