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랜드 오퍼레이터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충성도 연구 : 전환 장벽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재섭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랜드 오퍼레이터의 개념 및 기능 3
2. 서비스품질 연구 4
3. 랜드 오퍼레이터의 서비스 품질의 5가지 요소 5
4. 고객만족과 충성도 6
5. 전환 장벽 7
III. 연구설계 8
1. 연구모형의 설정 8
2. 조사설계 및 분석방법 9
IV. 실증분석 10
1. 표본의 특성 10
2.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10
3. 연구가설 검증 12
V. 결론 14
참고문헌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