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비서의 팔로어십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 오미영 1
요약 1
1. 서론 1
2. 이론적 배경 2
2.1. 팔로어십의 개념 2
2.2. 팔로어십과 커뮤니케이션 요소 3
2.3. 개인 스타일 4
3. 연구방법 5
3.1. 자료수집 5
3.2. 조사대상 5
3.3. 변인의 측정 5
3.4. 분석방법 7
4. 연구결과 7
4.1. 요인추출 및 신뢰도분석 7
4.2. 변수 간 상관관계 8
4.3. 팔로어십에 대한 통제변수의 영향 10
4.4. 커뮤니케이션 요소와 팔로어십 관계 분석 10
5. 결론 및 논의 13
참고문헌 15
Abstract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