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CSR 활동의 적합성과 일관성이 소비자의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CSR 활동 지지를 중심으로 / 이지은 ; 유동호 ; 전연희 1
[요약] 1
1. 서론 1
2. 이론적 배경 3
1) CSR 활동의 적합성(fit) 3
2) CSR 활동의 일관성(consistency) 4
3) CSR 활동 지지(CSR support) 5
4) CSR 활동 적합성, CSR 활동 일관성, CSR활동 지지의 상호작용 효과 6
3. 실험 1 7
1) 실험설계 및 피험자 7
2) 실험절차 및 자극 7
3) 측정도구 8
4) 연구결과 8
5) 논의 10
4. 실험 2. 11
1) 실험설계 11
2) 실험절차 및 자극 11
3) 측정도구 12
4) 연구결과 12
5. 결론 15
1) 요약 및 시사점 15
2) 향후 연구를 위한 제언 16
참고문헌 18
〈부록〉 21
[요약]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