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역축제 환경단서가 축제이미지 및 제품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청도국제맥주축제를 대상으로 / 김창수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지역축제 환경단서 3
2. 지역축제 환경단서와 축제이미지 4
3. 지역축제 환경단서와 제품프랜드가치 6
III. 연구방법설계 7
1.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7
2. 변수의 정의 및 측정변수 8
3. 조사대상 및 분석방법 9
IV. 실증분석 10
1. 표본의 인구통계적 특성 및 방문특성 10
2. 신뢰도 및 타당성 검증 11
3. 가설 검증 15
V. 결론 및 시사점 19
참고문헌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