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기반으로 한 이동통신 잠재고객 이탈에 대한 연구 / 전희주 ; 임병학 1
Abstract 1
1. 서론 1
2. 고객 이탈에 대한 연구 방법론 2
2.1. 고객 특성 기반 접근법 2
2.2. 고객 영향력 기반 접근법 3
2.3. 정보 확산 기반 접근법 3
3. 연구방법론 4
3.1. 소셜 네트워크 방법론 4
3.2. 연구 모형 5
4. 분석사례 및 결과 7
4.1. 해지자 네트워크 집단의 특성분석 7
4.2. 해지자 네트워크 집단의 역할점수 및 이탈자 분석 8
4.3. 양방향 해지자 네트워크 분석 10
5. 활용방안 및 맺음말 10
References 12
요약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