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특수학교와 일반학교 간 연계 프로그램 영향요인에 대한 특수학교 교사의 인식 / 김정민 ; 김창호 1
〈요약〉 1
I.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용어의 조작적 정의 3
II. 연구방법 4
1. 연구대상 4
2. 연구도구 4
3. 연구절차 6
4. 자료처리 6
III. 연구 결과 7
1. 성별에 따른 통합교육 영향 요인 7
2. 통합교육 지도경험 유·무에 따른 통합교육 영향 요인 9
3. 교직경력에 따른 통합교육 영향 요인 12
4. 담당학년에 따른 통합교육 영향 요인 15
IV. 논의 19
참고문헌 22
〈Abstract〉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