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골프장 관계마케팅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회원제 골프장과 대중 골프장의 비교 / 이상훈 ; 고동완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국내 골프산업 및 정책 변화 3
2. 관계마케팅의 개념 및 선행연구 4
III. 연구방법 7
1. 연구문제 및 설문지 설계 7
2.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8
IV. 결과 및 고찰 8
1.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8
2. 측정변수의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9
3. 측정척도의 상관관계 분석 12
4. 연구모형의 적합성 검증 13
5. 관계마케팅 인식이 만족도·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14
V. 결론 17
참고문헌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