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한국 최근 정치캠페인에서 나타난 크리에이티브한 선거광고홍보전략 트렌드 분석 : 2010. 6·2지방선거, 2011. 10·26 보궐선거 2012. 4·11 총선, 2012. 12·19 대선을 중심으로 / 김만기 1
요약 1
Abstract 1
1. 연구목적과 배경 2
2. 이색적인 크리에이티브한 선거광고 홍보 전략 2
2.1. 튀는 이색적인 광고홍보 전략 2
2.2. 신화와 이데올로기적 선거전략 유형 4
2.3. 창의적인 크리에이티브한 선거공고물과 은유와 환유적인 표현기법 5
2.4. 신들러스트와 모노톤 광기기법 활용 5
2.5. 그림형식의 타이포그래피 형식과 문자를 도형화하는 레터링 기법 5
2.6. 일러스트레이션 표현과 팝콘유형 6
2.7. 특수기호 이용한 선거공보물의 제작기법 7
2.8. 선거운동원들의 이색적인 선거퍼포먼스 7
5. 결론 7
ACKNOWLEDGMENTS 8
REFERENCE 8
[저자소개]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