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적극적인 시장 및 고객 지식 습득을 위한 기업내부 환경에 관한 연구 / 강인원 ; 전민영 ; 박찬욱 1
ABSTRACT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2
1. 시장 및 고객 지식 습득률 위한 기업 내부환경 2
2. 시장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의 관련성 3
3. 시장 및 고객 지식습득에 따른 시장성과 3
III. 연구방법론 4
1. 표본설계 및 변수의 측정 및 분석방법 4
IV. 실증분석 결과 5
1. 표본의 특성 및 구성개념들의 평균, 표준 편차,상관관계 5
2. 측정도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5
3. 모형의 적합성 및 가설검증 결과 6
V. 결론 및 시사점 8
참고문헌 8
저자소개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