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호텔레스토랑 선택시 LOHAS 소비자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 임미라 ; 안대희 ; 박상민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3
1. 로하스(LOHAS) 3
2. 고객만족 4
3. 고객충성도 5
III. 연구방법 7
1. 연구모형 7
2. 연구가설의 설정 7
3. 변수의 조작적 정의 8
4. 조사설계 9
IV. 실증분석 결과 및 해석 10
1. 응답자의 인구통계학적인 특성 10
2. 측정도구에 대한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11
3. 확인적 요인분석 13
4. 각 연구 단위간의 상관관계분석 13
5. 가설검증결과 14
V. 결론 및 토의 16
참고문헌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