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가치추구 소비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 (The)Influence of Coffee Shop Selection Attributes by Consumption Behavior of Pursuit of Value on Satisfaction / 이세나 ; 이정원 1
Abstract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2
1. 가치추구 소비성향 2
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3
3. 만족도 4
III. 연구방법 5
1. 연구가설 5
2. 설문지 구성 및 변수의 측정 5
3. 자료수집 및 분석방법 5
IV. 분석결과 5
1. 표본의 일반적인 특성 5
2. 연구변수의 구성타당도 7
3. 가치추구 소비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결과 8
V. 결론 9
참고문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