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중재반응모델에 기반한 철자학습부진 및 철자학습장애 아동 대상 한글파닉스 교수 효과 분석 = Using a Three-tier RTI Model to Explore the Effects of Hangeul Phonics Intervention / 이애진 ; 양민화 1
요약 1
I. 서론 2
II. 연구 방법 4
1. 연구 대상 4
2. 연구 도구 4
3. 연구 절차 8
4. 중재충실도 11
5. 사회적 타당도 11
6. 자료처리 및 분석 12
III. 연구 결과 13
1. Tier 1에서의 일반 아동, 철자학습부진 아동, 철자학습장애 아동의 철자 진전도 13
2. Tier 2에서의 철자학습부진 아동, 철자학습장애 아동의 철자수행 14
3. Tier 3에서의 철자학습장애 아동의 철자수행 16
IV. 논의 및 결론 19
참고문헌 24
Abstract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