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CSR(사회적책임)활동, 소비자 감정 및 장기관계지향성 연구 = A Study on the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Activities of Franchise Foodservice-Enterprise, Consumer's Emotion and Long-term Relationship / 이준재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고찰 3
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3
2. 외식기업 이용고객의 감정반응 4
3. 장기관계지향성 4
III. 연구 설계 6
1. 연구모형 및 가설 6
2. 연구조사설계 8
3. 설문구성 및 측정 8
IV. 실증분석결과 9
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9
2. 신뢰성 및 타당성검증 9
3. 변수간의 상관관계 분석 10
4. 가설검증 11
V. 결론 및 제언 12
참고문헌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