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소비자의 농식품 구매에 대한 정보의 영향 = The effect of information on consumer purchases of agri-food products / 이균식 ; 김성용 1
목차 1
ABSTRACT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4
1. 농식품 정보와 소비자 반응 4
2. 정보 리터러시의 개념과 측정 6
III. 자료와 연구모형 8
1. 자료 8
2. 연구가설 10
3. 구조방정식 모형 11
4. 매개효과(mediation effect) 15
IV. 분석결과 16
1. 소비자 정보역량에 관한 영향 요인별 효과 16
2. 소비자의 정보 반응에 관한 영향 요인별 효과 19
3. 소비자의 농식품 구매액에 관한 영향 요인별 효과 21
V. 결론 24
참고문헌 26
[부표]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