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비디오 자기모델링을 활용한 MLT 훈련이 지적장애 학생의 시계 보기 기술에 미치는 효과 = The effects of MLT training using video self-modeling on speaking the time of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 이성용 1
요약 1
I.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문제 4
II. 연구 방법 5
1. 연구 대상 5
2. 실험 환경 및 기간 6
3. 실험 설계 및 절차 6
4. 목표기술의 측정 8
5. 비디오 자기모델링을 활용한 MLT 훈련 8
6. 신뢰도 9
III. 연구 결과 10
1. 시계 보기 기술의 습득 효과 10
2. 시계 보기 기술의 유지 및 일반화 효과 13
IV. 논의 및 제언 14
참고 문헌 17
Abstract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