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influencer characteristics on consumer satisfaction and continuous use intention / 한수정 1
Abstract 1
I. 서론 1
II. 이론적 배경 3
1. 인플루언서의 특성 3
2. 소비자 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 5
III. 연구방법 5
1.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5
2.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도구의 구성 7
3. 자료수집 및 측정방법 8
IV. 실증분석 결과 8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8
2. 측정도구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증 8
3. 구성개념의 집중타당성과 판별타당성 검증 9
4. 가설검증 10
V. 결론 10
References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