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환경이슈를 활용한 정치광고가 유권자 태도 및 의사결정에 미치는 효과 : 정보원의 공신력, 메시지 프레임, 정당일체감을 중심으로 = Effect of environmental political advertising on voters' attitude and voting intention : source credibility, message valence, and party identification / 김하나 1
차례 1
국문 초록 1
I. 서론 2
II. 이론적 배경 4
1. 정치광고 효과 4
2. 부정적 정치광고 효과 6
3. 정치광고 주체로서의 정보원 7
4. 정치광고 이슈로서의 환경문제 10
III. 연구방법 12
1. 실험처치물 제작 및 실험방법 12
2. 변인 측정 및 신뢰도 검증 14
IV. 연구결과 15
V. 결론 및 함의 20
참고문헌 26
Abstract 32
부록 : 실험처치물 예시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