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디지털 옥외광고산업 진흥을 위한 중소사업자 지원 방안 연구 : 전문가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 A study on how to support small and medium-sized businesses for the promotion of the digital outdoor advertising industry / 지원배 1
Abstract 1
요약 1
1. 서론 2
2. 옥외광고산업 진흥 문헌연구 2
2.1. 코로나19로 인한 옥외광고산업 위기와 변화 2
2.2. 디지털 옥외광고산업 진흥과 중소사업자 지원 문헌연구 4
3. 연구문제 및 연구방법 5
3.1. 연구문제 5
3.2. 연구방법 5
4. 연구결과 6
4.1. [연구문제 1]의 연구결과 6
4.2. [연구문제 2]의 연구결과 7
4.3. [연구문제 3]의 연구결과 8
5. 결론 및 제언 9
6. 감사의 글 10
References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