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은 모바일 교육 성장에 도움이 되었지만 전염병의 영향이 약화됨에 따라 온라인 교육 사용자 수가 줄어들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하여 모바일 교육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계속 사용하려는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하여 연구한고자 한다. 이러한 배경하여 본 연구에서는 구조방정식 (SEM)을 이용하여 모바일 교육 이용자의 모바일 교육 플랫폼에 대한 지속적인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실증점으로 분석하였다. 연구 결과는 상호작용성의 질과 사용자 만족도가 사용자의 지속적인 사용의도, 인지된 유용성 및 기대확인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및 홍보에 유명인 매력을 활용하는 것이 사용자 유치에 좋은 선택임을 알게 되었고, 모바일 교육 플랫폼에서는 게임화 활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제안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