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북 비즈니스 2019 : 관심경제 시대의 출판 = The Business of Books 2019 : Publishing in the age of the attention economy / 뤼디거 비셴바르트 ; 한국출판연구소 편역 1
1. 북 비즈니스 2019 1
2. 변화하는 독서 습관(그리고 문화 소비) 4
1) 디지털 소비자 책의 복잡한 사례 7
2) 디지털 책 - 수평선 확대 12
3. 변화하는 문화 관행은 어떻게 도서시장을 재편하는가 15
1) 표면 아래 난기류 18
2) 통합과 구조 변화 19
4. 새로운 스토리텔링에서 책은 어디 있는가? 21
1) 도서 : 새로운 기회, 새로운 관행 그리고 새로운 역할 22
5. 전망 :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씨인가 아니면 기후변화인가? 25
북 비즈니스 2019 관련 저자와 조사 보고서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