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목차=0,3,1
I. 자료집 발간에 즈음하여=1,4,2
II. 방송광고판매등에관한 법률(안)의 진행 현황=3,6,3
1. 문화관광부 제정안(2000.8)의 개요=5,8,1
2. 규제개혁위원회 규제심사 결과(2000.12)=6,9,1
3. 문화관광부 재심사 요청 안(2001.1)=7,10,1
4. 제정안에 대한 관련 기관 의견(요약)=8,11,7
III. 토론자 자유 토론=15,18,7
1. (주제1) 방송광고판매에 있어 미디어렙은 필수적인 것인가?=21,24,8
2. (주제2) 방송광고판매대행사의 업무영역 구분=28,31,21
3. (주제3) 허가제, 등록제에 관한 문제=48,51,17
4. (주제4) 코바코, 방송사 등 지분 참여 문제=64,67,14
5. (주제5) 자율경쟁ㆍ공익성, 어떻게 조화시킬 것인가?=77,80,14
IV. 방송광고판매제도의 외국 사례=91,94,3
1. 각국의 방송광고 판매제도=93,96,7
2. 유럽 각국의 방송사별 미디어렙 현황=10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