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1,1,2
우리의 결의=3,3,1
많은 예산을 투입하여 큰 사업을 해도=4,4,1
펴내면서=5,5,1
사진으로 본 친절봉사운동=6,6,5
목차=11,11,2
제1장 친절로 다시 뛰겠습니다|친절봉사운동 추진개요=13,13,1
1. 친절봉사운동 추진배경=14,14,2
2. 그 동안의 활동을 한 눈에=16,16,5
제2장 친절로 승부를 걸겠습니다| 친절봉사운동 추진실적=21,21,1
1. 친절봉사운동 추진 전담반 운영=22,22,1
2. 사내 친절서비스 강사 양성=23,23,2
3. 프로서비스맨으로 거듭나겠습니다-친절서비스 교육=25,25,1
직원 친절교육=25,25,3
구민과 함께하는 친절강좌=28,28,2
4. 기본부터 다시 시작하겠습니다-친절서비스 분위기 조성=30,30,1
친절봉사 실천다짐 결의대회=30,30,1
친절서비스를 위한 근무환경 개선=31,31,1
구정안내센터ㆍ민원안내도우미 운영=32,32,1
친절봉사 역할연기 및 사례발표회=33,33,1
친절표어 공모 및 스티커 제작=34,34,2
친절 다짐 아침방송=36,36,5
내가 먼저 인사하기=41,41,1
민원응대 5S 운동 전개=42,42,1
부서별 민원업무 및 현안업무 책자 제작=43,43,1
민원실 직원 근무복 착용=44,44,1
친절체조 실시=45,45,1
민원환경개선 콘테스트=46,46,4
친절서비스 핸드북 제작=50,50,1
5. 작은 실천 큰 물결-부서별 친절운동=51,51,3
6. 고품질 친절서비스를 유지하겠습니다-친절서비스 실천 자체 평가=54,54,1
행정서비스 주민만족도 조사=54,54,4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자체 점검 평가=58,58,4
친절봉사추진실태 방문 모니터링=62,62,2
민원응대 친절도 방문 모니터링=64,64,4
친절 마일리지제 운영=68,68,3
친절봉사추진 종합평가=71,71,6
제3장 "구민 제일주의" 우리의 신념입니다|주민만족 서비스 제도=77,77,1
1. 강서구행정서비스헌장 제정=78,78,13
2. 친절ㆍ불친절 공무원 평가신고제=91,91,1
3. 홈페이지 강서친절방 운영=92,92,1
4. 민원응대평가카드제 실시=93,93,2
5. 홈페이지 "나도 한마디, 주민의 소리" 운영=95,95,1
6. 행정사무 착오 보상제=96,96,1
7. 민원서비스 Happy Call제 운영=97,97,2
8. 민원사전 예약 상담제=99,99,1
9. 민원증명 Call(택배)서비스제=100,100,1
10. 재택 전자 민원 처리제=101,101,1
11. 민원 전화 리콜제=102,102,1
12. 동사무소 서비스 온라인 창구 운영=103,103,1
13. 병ㆍ의원 및 예식장 호적신고 서식함 비치=104,104,1
14. 현장민원실 운영=105,105,1
15. 세무민원 사후 평가제 실시=106,106,1
16. 1사 1공무원 후견인제=107,107,1
17. 시민불편사항 신고센타=108,108,1
제4장 언제나 구민과 함께 하겠습니다|외부에서 본 우리구의 참 모습=109,109,1
1. 땀 흘린 노력이 값진 결실로-대외기관평가=110,110,3
2. 작은 칭찬과 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구민들의 눈과 귀=113,113,1
친절서비스, 감사드려요=114,114,12
불친절, 시정해 주세요=126,126,4
이런 건, 이랬으면=130,130,4
대학생 도우미가 본 친절=134,134,6
3. 언론에서 본 우리구 친절운동=140,140,15
부록 : 친절 PㆍOㆍIㆍNㆍT=155,155,24
[판권지 등]=179,179,2
구민의 평가는 이렇게 나왔습니다=55,55,1
평가항목별 점수 추이 (2000∼2001)=59,59,1
모니터 결과(2001. 6. ∼ 7월)=64,64,1
마일리지 분포현황 (2001. 상반기)=69,69,1
주민들의 응답결과=97,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