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머리말=1,3,1
이용자를 위하여=2,4,1
구정목표=3,5,1
상징물=4,6,1
도표로 본 통계=5,7,16
총목차=21,23,1
통계표목차=22,24,9
통계표=31,33,2
I. 연혁=33,35,1
1. 우리구의 연혁=33,35,2
2. 지역특성=34,36,1
II. 토지 및 기후=35,37,1
1. 위치=35,37,1
2. 행정구역=36,38,1
3. 토지지목별 현황=37,39,2
4. 일기일수=39,41,1
5. 기상개황=40,42,2
III. 인구=42,44,2
1. 인구추이=44,46,1
2. 동별 세대 및 인구=45,47,2
3. 연령(5세계급)별 및 성별인구=47,49,2
4. 인구동태=49,51,1
5. 인구이동(월별)=50,52,1
6. 인구이동(동별)=51,53,1
7. 시도간 인구이동(강서구↔타시도간)=52,54,2
8. 주요국적별 외국인 등록현황=54,56,3
IV. 노동=57,59,1
1. 노동조합=58,60,1
2. 동별 노동조합=59,61,1
3. 산업연맹별 노동조합=60,62,2
V. 사업체=62,64,2
1. 산업 대분류별 사업체총괄=63,65,2
2. 종사자 규모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65,67,2
3. 산업별, 동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67,69,2
VI. 농ㆍ림업=69,71,1
1. 수의사 분포=69,71,1
2. 소유별 임야면적=70,72,1
3. 임상별 산림면적=71,73,1
VII. 광공업=72,74,1
1. 광업및 제조업=73,75,2
2. 사업체 규모별 광업 및 제조업=75,77,8
VIII. 가스 및 수도=83,85,1
1. 도시가스 이용가구=84,86,1
2. 상수도=85,87,1
3. 상수도관=85,87,2
4. 급수사용량=86,88,1
5. 급수사용료 부과=86,88,1
6. 하수도=87,89,1
7. 하수도 사용료 부과=88,90,1
IX. 유통 및 금융=89,91,1
1. 시장분포=89,91,2
2. 금융기관=91,93,3
3. 새마을금고=94,96,1
X. 주택 및 건설=95,97,1
1. 주택의 종류=96,98,1
2. 주택의 점유형태=96,98,1
3. 건축허가=97,99,2
4. 용도별 건축허가=99,101,1
5. 아파트 현황=100,102,1
6. 기존 무허가건물 정리=101,103,1
7. 토지거래 허가 및 신고=102,104,1
8. 토지거래 현황=103,105,2
9. 개발제한구역=105,107,2
10. 공원=107,109,2
11. 하천=109,111,1
12. 하천부지 점용=109,111,1
13. 도로=110,112,1
14. 도로시설물=111,113,1
15. 교량=112,114,1
XI. 교통, 관광 및 정보통신=113,115,1
1. 자동차등록=113,115,2
2. 동별 자동차 등록=115,117,2
3. 주차장=117,119,2
4. 항공수송(김포공항)=119,121,1
5. 관광사업체 등록=120,122,1
6. 우편시설=121,123,1
7. 우편물 취급=122,124,1
8. 우편요금 수입=123,125,1
9. 국내전보 취급=123,125,1
10. 전화시설 및 가입자수=124,126,1
11. 행정전산장비 보유=125,127,2
XII. 보건 및 사회보장=127,129,1
1. 의료기관=128,130,2
2. 의료기관종사 의료인력=130,132,1
3. 보건소 인력=131,133,1
4.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의료인 등)=132,134,2
5. 의약품 등 제조업소 및 판매업소=134,136,1
6. 식품위생관계업소=135,137,1
7. 공중위생관계업소=136,138,1
8. 예방접종=137,139,1
9.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137,139,1
10. 나환자 보건소 등록=138,140,1
11. 결핵환자 보건소 등록=139,141,1
12. 가족계획 사업실적=140,142,1
13. 모자보건사업실적=141,143,1
14. 국민연금 가입자=141,143,1
15. 국가보훈대상자=142,144,1
16. 국가보훈대상자 취업=142,144,1
17. 국가보훈대상자 자녀취학=142,144,2
18. 사회복지시설=144,146,2
19. 경로당(노인정)=146,148,1
20. 노인복지시설 수용=147,149,1
21.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148,150,1
22. 여성복지시설 수용=149,151,1
23. 여성상담 실시=150,152,1
24. 소년ㆍ소녀가장 세대=151,153,2
25. 아동복지시설 수용=153,155,1
26. 장애인복지시설 수용=154,156,1
27. 장애인 등록현황=155,157,1
28. 가정의례업소=156,158,1
29. 방문간호실적=157,159,1
30. 보건교육실적=157,159,1
31. 보육시설=157,159,1
XIII. 환경=158,160,1
1.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158,160,1
2.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 단속 및 행정조치=159,161,1
3. 쓰레기 수거=160,162,3
4. 분뇨수거=163,165,2
XIV. 교육 및 문화=165,167,2
1. 학교 총 개황=167,169,1
2. 유치원=168,170,1
3. 초등학교=168,170,1
4. 중학교(국ㆍ공립)=168,170,2
5. 중학교(사립)=170,172,1
6. 일반계고등학교(국ㆍ공립)=170,172,1
7. 일반계고등학교(사립)=170,172,2
8. 실업계고등학교(국ㆍ공립)=172,174,1
9. 실업계고등학교(사립)=172,174,1
10. 대학교=172,174,2
11. 기타학교(교남학교)=174,176,1
12. 적령아동취학=174,176,1
13. 사설학원=175,177,1
14. 공공도서관=175,177,1
15. 문화재=176,178,1
16. 종교단체=176,178,1
17. 문화공간=176,178,1
18. 체육시설=177,179,1
19. 청소년 수련시설=177,179,1
20. 정보화 관련시설=178,180,1
21. 언론매체=179,181,1
22. 출판사 및 인쇄소 현황=180,182,1
XV. 재정=181,183,1
1. 지방세 부담=182,184,1
2. 지방세 징수=183,185,2
3. 예산결산 총괄=185,187,1
4. 일반회계 세입예산개요=186,188,1
5. 일반회계 세입결산=187,189,1
6. 일반회계 세출예산개요=188,190,1
7. 일반회계 세출결산=188,190,1
8. 특별회계 예산개요=189,191,1
9. 특별회계 예산결산=189,191,1
10. 공유재산=190,192,2
XVI. 공공행정 및 사법=192,194,1
1. 구 공무원=193,195,1
2. 동 공무원=194,196,1
3. 퇴직사유별 공무원=195,197,1
4. 관내관공서 및 주요기관=196,198,1
5. 민원서류 처리=197,199,1
6. 외국 자매도시와의 교류현황=197,199,1
7. 화재발생=198,200,2
8. 원인별 화재발생=200,202,1
9. 장소별 화재발생=201,203,1
10. 소방구급 및 구조활동=202,204,4
11. 소방대상물 현황=206,208,1
12. 자동차단속 및 처리=207,209,1
13. 풍수해 발생=208,210,1
XVII. 시정통계=209,211,3
1. 구별세대 및 인구(주민등록)=211,213,2
2. 도시계획=213,215,2
3. 용도지구=215,217,1
4. 경제활동인구총괄=216,218,1
5. 석유류소비량=217,219,1
6. 1일 시민교통량 수송 분담률=217,219,1
7. 용도별 전력 사용량=218,220,1
8. 상수도=219,221,1
9. 급수사용량=220,222,1
10. 금융기관 예금, 대출 및 어음=221,223,2
11. 주택의 종류=223,225,1
12. 대기오염=224,226,1
13. 수질현황=225,227,2
14. 시내총생산총괄=227,229,1
15. 근로자 가구의 가구당 월평균 가계수지=228,230,8
16. 전가구의 가구당 월평균 가계지출=236,238,7
XVIII. 전국통계=243,245,3
1. 전국행정구역 총괄=245,247,2
2. 인구추이=247,249,2
3. 주요경제지표=249,251,6
4. 자동차등록=255,257,2
XIX. 국제통계=257,259,3
1. 인구=259,261,2
2. 무역(1994∼2000)=261,263,2
3. 국내총생산(1994∼2000)=263,265,2
XX. 기타일반자료=265,267,3
1. 구 행정조직 도표=267,269,2
2. 역대 구청장=269,271,1
3. 구간부 명단=269,271,1
4. 동청사 현황=270,272,1
5. 동 관할지번=271,273,1
6. 계량단위환산표=272,274,2
[판권지 등]=274,276,2
도표로 본 통계=5,7,1
1. 구민의 생활=6,8,1
2. 행정구역 및 면적=7,9,1
3. 세대 및 인구=8,10,2
4. 기후=10,12,1
5. 사업체=11,13,2
6. 건축허가=13,15,2
7. 상수도=15,17,1
8. 교통=16,18,1
9. 보건 및 위생=17,19,1
10. 교육=18,20,1
11. 재정=19,21,1
12. 화재발생=20,22,1
3. 세대 및 인구=8,10,1
3. 세대 및 인구:동별세대 및 인구=9,11,1
4. 기후:연도별 기온=10,12,1
6. 건축허가:허가별=14,16,1
6. 건축허가:용도별/구조별=14,16,1
전화가입자수=124,126,1
공중위생관계업소=136,138,1
경로당=146,148,1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148,150,1
청소인력 및 장비 (지방자치단체)=162,164,1
연도별 학교수 변동사항=165,167,1
연도별 학생수 변동사항=165,167,1
학급수=166,168,1
예산규모=181,183,1
지방세 부담액=181,1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