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발간사=ⅰ,3,1
시정방침=ⅱ,4,1
시기=ⅲ,5,1
상주시민헌장=ⅳ,6,1
상주시민노래=ⅴ,7,1
상주시 상징물=ⅵ,8,1
일러두기=ⅶ,9,1
통계도표=ⅷ,10,15
통계표=1,25,1
통계표 목차=2,26,7
I. 연혁=1,33,3
1. 연혁=3,35,2
II. 토지 및 기후=5,37,2
1. 위치=7,39,1
2. 행정구역=8,40,1
3. 토지 지목별 현황=9,41,4
4. 일기일수=13,45,1
5. 기상개황=14,46,3
III. 인구=17,49,2
1. 인구추이=19,51,1
2. 읍면동별 세대 및 인구(주민등록)=20,52,2
3. 행정리동별 세대 및 인구=22,54,24
4. 연령(5세 계급) 및 성별 인구=46,78,7
5. 교육정도별 인구(6세 이상 인구)=53,85,4
6. 인구동태=57,89,1
7. 혼인상태별 인구(15세 이상 인구)=58,90,2
8. 인구이동=60,92,2
9. 주요국적별 외국인 등록현황=62,94,3
IV. 노동=65,97,2
1. 노동조합=67,99,1
2. 읍면동별 노동조합=68,100,1
3. 산업연맹별 노동조합=69,101,2
4. 노사분규 발생현황=71,103,1
5. 직업훈련현황=72,104,1
V. 사업체=73,105,2
1. 산업대분류별 사업체 총괄=75,107,1
2. 종사자규모별사업체수 및 종사자수=76,108,2
3. 산업별, 읍·면·동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78,110,3
VI. 농림수산업=81,113,2
1. 농가 및 농가인구=83,115,1
2. 경지면적=84,116,1
3. 농업진흥지역 지정=85,117,1
4. 농업기반공사=86,118,1
5. 수리답 및 경지정리현황=86,118,1
6. 수리시설 및 방조제 현황=86,118,1
7. 식량작물 생산량(정곡)=87,119,5
8. 채소류 생산량=92,124,4
9. 특용작물 생산량=96,128,1
10. 과실류 생산량=96,128,2
11. 추곡수매실적=98,130,2
12. 하곡수매실적=100,132,2
13. 정부관리양곡 보관창고=102,134,1
14. 정부양곡 가공공장=103,135,1
15. 농업협동조합=104,136,2
16. 농업용 기구 및 기계보유=106,138,2
17. 비료공급=108,140,2
18. 가축 사육가구 및 마리=110,142,3
19. 가축전염병발생=113,145,1
20. 가축전염병 예방주사 실적=114,146,2
21. 수의사분포=116,148,1
22. 축산물위생관계업소=117,149,2
23. 도축검사=119,151,1
24. 배합사료 생산=119,151,1
25. 소유별 임야면적=120,152,1
26. 임상별 산림면적=120,152,1
27. 임산물 생산량=121,153,1
28. 임상별 임목축척=122,154,1
29. 수렵=122,154,1
30. 수렵면허장 발급=123,155,1
31. 사방사업=123,155,1
32. 조림=124,156,1
33. 산림피해=125,157,2
34. 산림형질변경 허가내역=127,159,1
35. 보안림 지정현황=128,160,1
36. 토석채취현황=128,160,3
VII. 광공업=131,163,2
1. 광업 및 제조업=133,165,2
2. 중분류별 광업 및 제조업=135,167,2
3. 제조업 중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137,169,2
4. 광종별 광구수=139,171,2
5. 광산물 생산=141,173,1
6. 공업 및 농공단지=142,174,1
7. 민수용 탄수급=143,175,1
8. 연탄생산=144,176,1
9. 유류 소비량=145,177,2
VIII. 전기ㆍ가스ㆍ수도=147,179,2
1. 용도별 전력사용=149,181,1
2. 제조업 중분류별 전력사용량=150,182,2
3. 가스공급량=152,184,1
4. 상수도=153,185,1
5. 상수도관=154,186,2
6. 급수사용량=156,188,1
7. 급수 사용료 부과=157,189,1
8. 하수도=158,190,1
9. 하수사용료 부과=159,191,2
IX. 유통, 금융ㆍ보험 및 기타서비스=161,193,2
1. 시장분포=163,195,2
2. 금융기관=165,197,1
3. 금융기관 예금, 대출 및 어음=166,198,2
4. 새마을금고=168,200,1
X. 주택ㆍ건설=169,201,2
1. 주택의 종류=171,203,1
2. 주택의 점유형태=171,203,1
3. 건축허가=172,204,3
4. 아파트건립=175,207,1
5. 토지거래현황=176,208,1
6. 도시계획=177,209,1
7. 공원=178,210,1
8. 하천=179,211,1
9. 하천부지점용=180,212,1
10. 도로=181,213,1
11. 교량=182,214,1
12. 건설장비=183,215,2
XI. 교통ㆍ관광 및 정보통신=185,217,2
1. 자동차 등록=187,219,3
2. 영업용자동차 업종별 수송=190,222,2
3. 주차장=192,224,2
4. 철도수송=194,226,1
5. 관광사업체 등록=195,227,1
6. 관광객수=196,228,1
7. 전화시설 및 가입자수=196,228,1
8. 우편시설=197,229,2
9. 우편물 취급=199,231,2
10. 우편요금 수입=201,233,1
11. 행정전산장비 보유=202,234,3
XII. 보건 및 사회보장=205,237,2
1. 의료기관=207,239,2
2. 의료기관 종사 인력=209,241,1
3. 보건소 인력=210,242,1
4. 보건지소 및 진료소 인력=211,243,2
5.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의료인)=213,245,1
5.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의료기관)=214,246,1
6. 의약품등 제조업소 및 판매업소=215,247,2
7. 식품위생관계 업소=217,249,2
8. 공중위생관계 업소=219,251,1
9. 예방접종=220,252,2
10.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222,254,5
11. 한센병 보건소등록=227,259,2
12. 결핵환자 보건소 등록=229,261,2
13. 보건소 구강보건사업실적=231,263,1
14. 모자보건사업 실적=232,264,1
15. 방문간호사업 실적=233,265,1
16. 보건교육실적=234,266,1
17. 국민건강보험 적용인구=235,267,2
18. 국민연금가입자=237,269,1
19. 국가보훈대상자=238,270,1
20. 국가보훈 대상자 취업=239,271,1
21. 국가보훈 대상자녀 취학=240,272,1
22.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241,273,2
23. 사회복지시설 수용=243,275,1
24. 노인복지시설 수용=244,276,1
25. 여성복지시설 수용=245,277,1
26. 아동복지시설 수용=246,278,1
27. 보육시설=247,279,1
28. 장애인 등록현황=248,280,2
29. 여성상담 실시=250,282,1
30. 소년ㆍ소녀 가정현황=251,283,1
31. 묘지 및 납골시설=252,284,1
32. 노인정(경로당)=253,285,2
XIII. 환경=255,287,2
1.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257,289,1
2. 환경오염 배출시설 단속 및 행정조치=258,290,1
3. 쓰레기수거=259,291,4
4. 생활폐기물 매립지=263,295,1
5. 분뇨발생량 및 처리현황=264,296,3
6. 수질오염=267,299,1
7. 하수처리장 및 처리실적=268,300,1
XIV. 교육 및 문화=269,301,2
1. 학교총개황=271,303,1
2. 유치원=272,304,2
3. 초등학교=274,306,2
4. 중학교(국ㆍ공립)=276,308,2
5. 중학교(사립)=278,310,2
6. 일반계 고등학교(국ㆍ공립)=280,312,1
7. 일반계 고등학교(사립)=280,312,2
8. 실업계 고등학교(국ㆍ공립)=282,314,1
9. 실업계 고등학교(사립)=282,314,2
10. 대학교=284,316,1
11. 대학원=284,316,1
12. 기타학교=284,316,2
13. 적령아동 취학=286,318,1
14. 사설학원=287,319,1
15. 공공도서관=287,319,1
16. 문화재=288,320,2
17. 예술단=290,322,1
18. 문화공간=290,322,1
19. 체육시설=291,323,1
20. 청소년 수련시설=292,324,2
21. 언론매체=294,326,1
22. 출판, 인쇄 및 기록매체업 현황=295,327,2
XV. 재정=297,329,2
1. 국세징수=299,331,1
2. 지방세부담=300,332,1
3. 지방세 징수=300,332,2
4. 예산결산 총괄=302,334,1
5. 일반회계 세입결산=303,335,1
6. 일반회계 세출결산=304,336,1
7. 특별회계 예산결산=305,337,1
8. 시 공유재산=306,338,1
XVI. 공공행정 및 사법=307,339,2
1. 공무원 총괄=309,341,1
2. 시 본청공무원=310,342,2
3. 의회사무국, 직속기관 및 사업소 공무원=312,344,2
4. 읍ㆍ면ㆍ동 공무원=314,346,1
5. 소방공무원=315,347,1
6. 퇴직사유별 공무원=316,348,2
7. 공무원 훈련자=318,350,2
8. 관내 관공서 및 주요기관=320,352,2
9. 민원서류처리=322,354,1
10. 범죄발생 및 검거=323,355,1
11. 연령별 피의자=324,356,1
12. 학력별 피의자=325,357,1
13. 소년범죄=326,358,1
14. 외국인범죄=326,358,1
15. 화재 발생=327,359,1
16. 원인별 화재발생=328,360,1
17. 장소별 화재 발생=329,361,1
18. 소방대상물 현황=330,362,1
19. 소방장비=331,363,1
20. 119 구급활동 실적=332,364,1
21. 119 구조활동 실적=332,364,2
22. 재난사고 발생 및 피해현황=334,366,2
23. 풍수해 발생=336,368,1
24. 교통사고 발생=337,369,1
25. 자동차단속 및 처리=338,370,2
26. 운전면허 소지자=340,372,1
27. 운전면허시험 실시=341,373,1
28. 산불발생 현황=342,374,1
XVII. 전국통계=343,375,1
1. 전국행정구역총괄=344,376,2
2. 인구추이=346,378,2
3. 연령(5세 계급)별 인구=348,380,2
4. 주요 경제지표=350,382,6
5. 경제활동인구=356,388,2
6. 산업별취업자=358,390,1
7. 직업별취업자=359,391,1
8. 지역별 산업생산ㆍ출하ㆍ재고지수=360,392,2
9. 근로자가구의 가구당 월평균 가계수지=362,394,6
10. 전가구의 가구당 월평균 가계지출=368,400,4
11. 생산자물가지수=372,404,12
12. 전도시 소비자물가지수=384,416,4
13. 통합재정수지=388,420,4
14. 국내총생산에 대한 지출=392,424,2
15. 경제활동별 국내총생산 및 국민총소득=394,426,2
16. 지역내총생산=396,428,2
17. 수출입총괄=398,430,2
18. 주요국별수출=400,432,3
19. 주요국별수입=403,435,3
20. 자동차등록=406,438,3
XVIII. 부록=409,441,1
1. 상주시 기구표=410,442,2
2. 역대 시장ㆍ군수 명단=412,444,1
3. 역대 국회의원명단=413,445,1
4. 시의회의원명단=414,446,1
5. 지정문화재 및 명승고적 현황=415,447,6
6. 화보=421,453,12
판권지=433,465,1
1. 통계지표=ⅸ,11,2
2. 면적=xi,13,1
3. 기후=xii,14,1
4. 인구=xiii,15,1
5. 급수사용량=xiv,16,1
6. 자동차=xv,17,1
7. 보건 및 위생=xvi,18,1
8. 농업=xvii,19,1
9. 전화=xviii,20,1
10. 도로=xix,21,1
11. 교육=xx,22,1
12. 재정(세입, 세출)=xxi,23,1
13. 지방세=xxii,24,1
1. 통계도표=ⅸ,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