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Ⅰ. 서론=1,3,1
Ⅱ. 7차 교육과정 개관=2,4,1
1. 7차 교육과정의 성격=2,4,1
2. 7차 교육과정의 특징=2,4,4
3. 논의의 중점사항=5,7,2
Ⅲ. 시설여건의 성숙도 점검:교육여건 개선사업의 추진 현황분석=7,9,1
1. 교육여건 개선사업의 시행 과정 개관=7,9,2
2. 사업 추진 현황=9,11,5
3. 소결=13,15,1
Ⅳ. 고교 교사 1인당 담당과목 수 분석=14,16,1
1. 논의의 필요성=14,16,1
2. 7차 교육과정의 사회ㆍ교과 과목 구성=14,16,2
3. 분석 결과=15,17,2
4. 문제점 및 대안=17,19,1
Ⅴ. 수준별 이동수업 실시 현황 분석=18,20,1
1. 수준별 학습 개관=18,20,2
2. 수준별 이동수업 강화 배경=19,21,1
3. 수준별 이동수업 실시 현항=20,22,20
4. 문제점=39,41,3
5. 대안=41,43,1
Ⅵ. 결어=42,44,1